갈수록 리부트 할때마다 밸런스를 개쳐박살내는게 맞음?

좋아지는것도 어느정도여야지 언제까지 클체 스트레스 받아야하는거냐?

개발하면서 본인들도 아.. 이건 좀...? 그런게 있을텐데

적당히 쎄야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