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왜 안되고 계속 이동만하지 멈춰야 활쏘는데 갑자기 무지 답답하넼ㅋㅋㅋ

미믹딜은 약 10%정도 좋아진거 같고... 

광역은 파볼 슈팅스타 사냥만하다 대만족 그 화염 사이클론 데미지가 좀 쌔보임 


총사형들은 신중하게 추가 케어되는거 보고 넘어오셔야 할듯합니다 
단일딜은 이제야 피매 총사랑 비슷해지거나 그런느낌인데
좀더 만져봐야겠지만 무빙샷 문제가 좀 있어보이는데 무지답답함 지금

아 그리고 트리플 패시브는 마나소모 똑같아요 소울 내려놓으셔야함

더 해보고 다시 후기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