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덴좀 케라고 설벽구석폭젠에 세우고 잤더니 영스를 먹었어요

엄청 당황스러운데 팔려니까 시세고 뭐고 아무것도 안나와요

아시는분 슬쩍이라도 댓글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