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8:03
조회: 158
추천: 0
성님들 기사단무기 질문입니다근거리 리세 하려는데 방어구는 투구 신발 기사단있습니다
무기를 만들면3세트인데 무기에도 따로 경치가 붙잖아요 9커검 쓰지말고 기사단 무기 쓰는게 맞나요?
EXP
12,087
(85%)
/ 12,201
|
깁미어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