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8:38
조회: 675
추천: 0
재경이형 미안해어제글은 다 삭제함 활요정도 할만하네 ㅎ
피브이피는 형들말좀 들어봐야할듯 난 농사꾼이라.. 근데 검요정 영스배우면 알비노 얼마나 좋아지는거야 ㄷㄷ 일단 싸이클론 좋긴 좋네.. 요정 90리세도 무난할듯
EXP
1,019
(9%)
/ 1,201
|
너나잘하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