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글은 다 삭제함 활요정도 할만하네 ㅎ
피브이피는 형들말좀 들어봐야할듯

난 농사꾼이라..

근데 검요정 영스배우면 알비노 얼마나 좋아지는거야 ㄷㄷ
일단 싸이클론 좋긴 좋네..

요정 90리세도 무난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