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8:35
조회: 322
추천: 0
형들 안타 취약속성이 지령인가요?신섭 아직 안타 못잡을거 같은데 그래도 미리 지령으로 해놔야할까요? 다른 속성하고 나중에 변환주문서 쓰는게 나은가요?
변환주문서 비싼가요?
EXP
781
(81%)
/ 801
|
테슬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