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론

이전 핑크마법소녀변신 같은게 더 이쁜데

이상하게 바꿔났네

목소리는 또 스킬마다 남자였다가 여자였다가 왔다갔다하냐

정작 시던이나 파던 클리어 후 나오는 이미지가 제일

별루 였는데 이건 또 손 안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