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3구 각성가루 먹음 약줄줄먹어서
노각성가루로1500마리 잡았는데
지금은 1시간에7000마리잡는다?
원뎀230이고 윙슈빼고 올마이긴한데
슈팅스타가 겁나쌔진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