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7:22
조회: 613
추천: 0
내가 신검리부트때 겪어봐서 아는데여긴 그냥 알비노 마릿수만 나오면 장땡인곳이라
많이답답할거야 요정형들 냉정하게 미믹딜 10프로 상승이면 역대급 좃망리부트 맞는데 이미 알비노 딸친순간부터 돌이킬수없는 개씹사기 캐릭인거임 뭔말을하던 그냥 욕먹음 쩔수다 여기게시판의 한계임
EXP
63,293
(25%)
/ 67,001
|
숨사장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