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그냥 알비노 마릿수만 나오면 장땡인곳이라
많이답답할거야 요정형들
냉정하게 미믹딜 10프로 상승이면
역대급 좃망리부트 맞는데

이미 알비노 딸친순간부터 돌이킬수없는
개씹사기 캐릭인거임

뭔말을하던 그냥 욕먹음 쩔수다 여기게시판의 한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