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예솔플이 본진 닥사보다 빠른가요;?

마리당 46000~5만먹던데 파티는요 마리당 20몇만 먹는다는데 솔플

차이가 심한지 여쭤보고 싶네요 ^^



그리고 정예 솔플할때

카이단본진 안에 들어가서 잡는건가요 아님 입구 안쪽에잇는몹을 밖으로 끌고와서

안전한곳에서 빙빙 돌면서 잡는건지 궁금하네요 ㅎㅎ 천족입니다~

답변좀 부탁드릴께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