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공평하고 답답해서 여따 화풀이 해봅니다
왜  정령의 공포가 걸려도 캐스팅중단되지 않은채 마법이나가는건지. 왜 마도의 나무는 바로 캐스팅이 끊기는지. 
기타등등 여하 말할것도 없이 왜 같은 법사인데도 이리 차이가나는지 이해할수가 없네요 
솔플 팀플 pvp등 한가지라도 정령성이 마도성보다 뛰어난것이 있나요? 그런데  마도성 게시판 가보면 어이가 없습니다. 
마도성구리답니다. 죽겠답니다. 파티에서 메즈저항떠서 팀원에게 눈치보인답니다...  배가 불른거죠 ㅎㅎㅎ
 
처음 아이온을 할땐 모든게 신기하고 재밌고 완벽해보이던게 점점 게임을 할수록 엉성한게 무더기로 쏟아져나오내요.
 클베랑 오베때 뭘 패치하고 수정 했는지.. 짜증나내요 스트레스 풀자고 하는게임 인데 이거참.. 아마추어도 아니고..
그래도.. 언젠간 빛이 보일날을 기대해보면서 꾸준히 해 나가볼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