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1-21 12:28
조회: 219
추천: 0
저에게 정령성을 가르쳐 주세요,,현 35렙의 천족 정령성 입니다..
이제 껏 키어오면서 제가 써왔던 스킬들.. 정령이 쓸수 있는 스킬 빼고 내가 쓴다는 기술은 침식과 기운류... 이 두가지..정령 죽었다 싶으면 대지.아니면 속박..시전후 거리확보.... 그냥 그런가 보다 하고 쓰고있엇는데 ... 너무 적은 느낌... 다른분들의 스킬을 듣고 싶습니다.. 그리고! 스티그마.. 무엇을 써야할까요... 아직도 허둥지둥 고르질 못하겠네요.. 마족이 판을 치는 인테르디카에서는 손하나 까딱못하고 바로 다이..ㅠㅠ 불신서는 부식만...ㅠㅠㅠ 넘흐 슬포요,,ㅠㅠ
EXP
72
(72%)
/ 101
|
묵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