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지 맞았는데 평균 600데미지 나오던군요 스킬당

벼락(마족건데 이름이 기억안나네요)스킬 맞으니 1700데미지 뜨더군요

그리고 그냥 죽었습니다

데미지 확인해봤는데 600이하 스킬 하나 있습니다

응징 이거 300데미지씩

어이가 없어서

이게 마도성이지 치유성입니까?

그런데 데미지 패치는 안하네요

어비스에서 정령성 어포 자판기네요

접어야 할거 같네요 할맛도 안나고 데미지는 전직업중 최악이고

정령성 컨셉이 무엇인지도 모르겠네요

할맛안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