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2-13 20:27
조회: 623
추천: 0
첨부파일
다른 클래스랑은 승률이 높은데 내참 드러버성.. 아무리 쌩 쑈를 해도 치유신님에겐 자비란 없더라....
그래서 나도 치유신이 되어보려함.. 나 이러다 얼렁뚱땅 데바니온 퀘스트 하게 되는거 아닌가 모르겠씀.. 첫케릭이 검성이었는데..너무 안습해서 같이 안습케릭 정령 키워본거고.. 뭐..시간 남는 사람들 다들 그러하듯..살성과 마도는 기본적으로 건들이는 클래스.. 벌써 케릭 4개가 30이상인데..이번에 치유만 건들면 데바니온 퀘스트 시작이네 ㅋㅋㅋ 어짜피 무한 마나물약이니 광렙 보장이욤'ㅅ'
EXP
68,834
(36%)
/ 72,001
드디어 꿈을 이루었다 한량
|

니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