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마법 적중 ... 이거 얼마나 효과가 잇나욤?

캬사르..에서 인드 들어 가는 길목에서 ..솔풀하는 정령성입니다..

일반템 ..대충해서 ...마적새팅 ..1000넘게 해서 해보구 ..

메인템.. 생명작...마적 800정도 되는장비로 해봣는데 ..

전 별차이 못느끼겟떤데욤... 한시간 정도씩 해봣습니다 .

오희려.. 마적 새팅이 ...사냥하기 .. 더힘들뿐더러 .. 저항뜨면 .. 간당간당 .. 짱나던데 ..

다른분들은 ..어떠신지 요..

2.생명력.. 제가 .. 그래도 나름 유일도 .좀사고 ..(좀싸서 ..몇개 삿음)

어비스 반지쌍.... 허리 ...도 사서 ..하구 잇습니다 ..장비는 전부 ..+85생작..

근데 ..저보다 .. 낮은탬으로 ..저보다 생명력이 높은 분들이 많터라구욤 .ㅜ.ㅜ.(전 44랩)

아무리 게산해봐도 ..(+...)저보다 낮은데 ..

통합 생명력은 ..저보다 높아욤 ..아 .. 이거 어케 게산하는건지 모르겟네욤 ...

아시는분 답좀 부탁드림니다 ...(만랩기준이욤)

참고로 제생명력은 ..5500정도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