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이거 중간에 캔슬이 안되죠?

근데 무슨 해제 시간이 이렇게 오래 걸리는지...

정령흡수 패치후 해제를 자주 쓰는데 이거 갑갑시럽네요^^

중간에 캔슬도 안되는거 그냥 뿅~ 사라지게 해주면 안되나...


p.s - 정령흡수 패치는 분명 이득입니다
        정령이 사라지고 다시 정령을 뽑는 마나(300~400)의 손해가 없음
        땅정의 경우 빛갑+부식+교란으로 10%정도의 에너지 보충 바로 가능
        정예잡을때 빠른 마나회복 가능... 등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