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2-17 20:35
조회: 395
추천: 0
정령 소환 해제...음... 이거 중간에 캔슬이 안되죠?
근데 무슨 해제 시간이 이렇게 오래 걸리는지... 정령흡수 패치후 해제를 자주 쓰는데 이거 갑갑시럽네요^^ 중간에 캔슬도 안되는거 그냥 뿅~ 사라지게 해주면 안되나... p.s - 정령흡수 패치는 분명 이득입니다 정령이 사라지고 다시 정령을 뽑는 마나(300~400)의 손해가 없음 땅정의 경우 빛갑+부식+교란으로 10%정도의 에너지 보충 바로 가능 정예잡을때 빠른 마나회복 가능... 등등등
EXP
39,028
(0%)
/ 42,001
The winner takes it all...
|
너는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