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2-20 11:31
조회: 767
추천: 0
정령성이 살아남는법을 생각해봤습니다.오늘 호법성님들과 동맹 관계를 생성하져.......
. . . . . . . . . . .. . . 죄송합니다..(__)
EXP
197,718
(50%)
/ 210,001
|
adfasba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