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2-23 19:41
조회: 3,474
추천: 0
정령 무기 법서vs보옥 뭐가 좋은가요??보통 크메법서 vs 크메보옥하면 법서가 더 좋다고 하시는데요
전 크메법서 vs 백염보옥인데 백염보옥이 크메보옥보다 마증 10?인가 낮고 나머지옵은 더 좋더라구요 생긴거도 맘에드는데... 크메법서 공속16%? 그정도 붙은게 그리 좋은가요?? 둘중 하나는 추출해서 팔던가 할생각인데...렙은 35에 60퍼센트정도 되고요 아마 이제 쭉 솔플할꺼같은데 좋은답변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