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몹은 무시하구요... 별컨트롤 필요없으니...
정예몹잡을시 정령성이 기껏 뎀딜해봐야 대지 함쓰고 침식 함쓰고 기운함쓰고 삥글 도는거뿐이고
정령스킬 망령있자나요 그거 지금 랩이 28인데 3개 정도배웠는데 그거쓰니까 자꾸 몹이 정령보네요;;;;
채굴장 정예 솔플중인데 빛갑써도 자꾸 정령보고;;;
스킬을 정령성 스킬만 쓰니 몹이 죽질않아요;; 마나 다 딿고;;;
머가 문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