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2-23 23:54
조회: 1,076
추천: 0
정령이 쓰는 스킬(망령?) 이거 쓰레긴가요?일반몹은 무시하구요... 별컨트롤 필요없으니...
정예몹잡을시 정령성이 기껏 뎀딜해봐야 대지 함쓰고 침식 함쓰고 기운함쓰고 삥글 도는거뿐이고 정령스킬 망령있자나요 그거 지금 랩이 28인데 3개 정도배웠는데 그거쓰니까 자꾸 몹이 정령보네요;;;; 채굴장 정예 솔플중인데 빛갑써도 자꾸 정령보고;;; 스킬을 정령성 스킬만 쓰니 몹이 죽질않아요;; 마나 다 딿고;;; 머가 문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