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계탑에서 솔플을 위해 

가고있는데 파티가 들옵니다....

오오오~ 착하신분이네 ~ 하고 확인을 했지요

인사를 하려고 타자를 치는데 

엥 정령이시네 ㅇㅈㄹ ㅋㅋㅋㅋㅋ


어째블가요 갈아마실까요? ㅋㅋㅋ

안그래도 파티 안되는데 크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