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3-04 14:07
조회: 1,961
추천: 0
30렙이됐는데요....정예 솔플... 26부터 카이단와서 30렙이 됐는데요 이제 어디로 가야할까요?
지신이 경험치를 좀더 준다던데 갈만할까요? 아니면 그냥 카이단에서 쭈욱~~???
EXP
23
(23%)
/ 101
|
토르섭정령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