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3-13 16:12
조회: 649
추천: 0
정령성을 하려고 합니다.안녕하세요.
리니지2 하다가 점점 게임이 막장으로 치닫는것 같아;; 가격도 저렴하고 친구들과 즐길수 있는 아이온을 해보려 합니다. 직업 선택에 있어서 상당히 고민이 되더라구요 -_-.. 남들이 좋다는거 다 떠나서 그냥 쉬엄쉬엄 혼자 할수있는걸 찾다보니 린2에서처럼 소환계열을 찾게되더라구요;; 린2 스펙트럴마스터 노밀대로 79찍어봤으니까 뭐 혼자 하는건 자신있구요; 린2에서 처럼 혼자서 꾸준히 사냥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친구들 따라서 마족 할건데. 저같은 사람이 하기에 적당한 직업인가요?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