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4-03 12:48
조회: 771
추천: 0
염장!!안녕하세요
오늘... 테베모오스에 채집하다가.. 저보다 렙높은 ㅡ.ㅡ똥개가 툭치길래 ㅡ.ㅡ죽이니까...마비신석이.........??ㅋㅋ 4천에 팔고.. 또 그곳가서 채집하다........ㅡ.ㅡ왠지 몹하나가 거슬려서 죽이니........ 트라우프르 신석..?화속성..헐??이게왠일??/ 600에팔고... 또 채집을 하러갔죠..또 그곳에.. 주변 몹을 혹시나해서 잡았드니.. 달인의 특급장어구 제련석 ??120만 헐..??? 채집하다..........이게 왠걸..?? 나에게도 이런날이....??? 정령의 부식이..효과가 ..??..... 나의....비밀스런...테에보모스의 그곳.... 자주이용하리 >.<....................만쉐.. 아무도 안갈켜줄꺼야 푸하하 기분 째져요 ㅋㅋ;; 머 갑부님들은 별거아니게찌만 서민이고 현질 한번안한 저로서는.. 대박이야 ★대박의 꿈~~>.< 여자친구 옷이나 맞춰줘야게써요 이쁜걸루다 후히히 님들도 득템^^;;;;참신기하죠 ?한곳에서 ....1시간만에 ...>.<ㅎㅎ 크로메데법서 따윈 필요없다!!!!!!ㅡ.ㅜㅋ 어제까지만해도 ..ㅠㅠ 허덕이던 내가 ;;;ㅋㅋ
EXP
351
(51%)
/ 401
|
섹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