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4-04 22:30
조회: 742
추천: 0
첨부파일
아~~ 반지 그냥 사버렸네요~ ㅠㅠ 아래 템 질문했었는데
어짜피 어포 계속 모을거구 한33정도까지만 업하구 천족사냥도 열심히 할까 생각해서 결국 반지삿네요 ~ 음 그래도 뿌듯~~~~~
EXP
245
(45%)
/ 301
|

바위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