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4-05 14:40
조회: 619
추천: 0
32 정령성 입니다..조언좀 부탁드립니다..트리니엘 서버에서 서식중인 [마족: 백색여단여단장 ] 입니다..
32렙까지 우째우째 하다보니 키웠습니다.. 오베때부터 키운건데 상당히 오래걸렸네요... 마땅한 사냥터좀 찾습니다.. 이시랄그 마을인가..그 근처 스프리그 나오는곳 은 천족 뒤치기 땜에 쫌 힘들고.. 벨루에서 검은평원은 뒤치기는 거의 없으나 오토땜에 사냥이 안되네요... 그렇다고 어비스 가면 죽기만하고...파티가 잘되는것도 아니고.. 난감 합니당 장비는 뭐..그닥..ㅎㅎㅎ 홈피에서 아뒤검색해서 보심~ㅎㅎ 조언좀 부탁드려요..사냥터좀...
EXP
233
(33%)
/ 301
|
미쳐가냐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