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니엘 서버에서 서식중인 [마족: 백색여단여단장 ] 입니다..

32렙까지 우째우째 하다보니 키웠습니다.. 오베때부터 키운건데

상당히 오래걸렸네요...

마땅한 사냥터좀 찾습니다..

이시랄그 마을인가..그 근처 스프리그 나오는곳 은 천족 뒤치기 땜에 쫌 힘들고..

벨루에서 검은평원은  뒤치기는 거의 없으나  오토땜에 사냥이 안되네요...

그렇다고 어비스 가면 죽기만하고...파티가 잘되는것도 아니고..

난감  합니당

장비는 뭐..그닥..ㅎㅎㅎ 

홈피에서 아뒤검색해서 보심~ㅎㅎ 

조언좀 부탁드려요..사냥터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