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이스라펠 섭에서 <마족> 그대의별 이란 아뒤로 활동 하고있는 정령에 흠뻑 빠져 있는 유저 입니다.
먼저 현제 데바니온 4세트 하구요...신발은 이속 땜에 달인 33 유일 ..무기는 40랩제 혹한의 마법서 인데요.
지금 상황에서 무기와 방어구를 어떻게 마춰가야 할지 ....고민 입니다.
어비스 에서 사냥도 해봤는데..너무 더딘 어포 획득 땜에 좌절을 맛보구 있구요...
움...제 시나리오는 ...이 방어구 그대루 가다가 백금주화 퀘 보상템으로 ..하나씩 마출까 하는데요.
그렇게 하면 너무 오랫동안 데바셋을 입는 지루함이 ....밀려와서 ....달인 43탬 마추는게 나을까요?
무기는...크로메데 법서를 지금 구하는건 좀 아니다 싶어서 ...망설이구 있는데요..
고수님들 써보신 경험에 비춰서 ....어떻게 마춰야 할지 ....길을 열어 주세요. 
모든 정령 유저분들 ... 행복한 나날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