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제템은

머리 :33달인 파템
허리:33달인 파템
손:십부장 유일 템
다리:33유일 달인템 쓰고있고요

나머지는 그냥 막걸쳐입었는데요

현재 돈은 3000키나 정도있고요 운좋게 특템도하고 해서 마니모았네요 ㅎ ㅎ

43때 달인의 리논셋 파템 상 /하의 /어깨 만 사려하는데요..

생명력도 붙고 옵션도 좋은거같아요

특 히 생명력 ㅋㅋ

48때 강화된 리논은 별루인거같고

법서는...

공포의서나 빛나는 공포의서 살려고요 ..

보니까 괜찬더라구요..^^

이제 43되가는데 리논셋 및 렙되면 공포의서 착용 괜찬은 선택일까요 ??

이정도로만 맞추고 만렙찍으면서 계속 돈모으다가 부캐 키우거나 ..정령템 더업시킬려고 생각중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