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4-06 12:05
조회: 625
추천: 0
42정령 템질문좀^^:;안녕하세요
현제템은 머리 :33달인 파템 허리:33달인 파템 손:십부장 유일 템 다리:33유일 달인템 쓰고있고요 나머지는 그냥 막걸쳐입었는데요 현재 돈은 3000키나 정도있고요 운좋게 특템도하고 해서 마니모았네요 ㅎ ㅎ 43때 달인의 리논셋 파템 상 /하의 /어깨 만 사려하는데요.. 생명력도 붙고 옵션도 좋은거같아요 특 히 생명력 ㅋㅋ 48때 강화된 리논은 별루인거같고 법서는... 공포의서나 빛나는 공포의서 살려고요 .. 보니까 괜찬더라구요..^^ 이제 43되가는데 리논셋 및 렙되면 공포의서 착용 괜찬은 선택일까요 ?? 이정도로만 맞추고 만렙찍으면서 계속 돈모으다가 부캐 키우거나 ..정령템 더업시킬려고 생각중이구요..^^
EXP
351
(51%)
/ 401
|
섹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