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4-10 18:33
조회: 399
추천: 0
초보인데 질문 좀 ㅠ_ ㅠ수호를 하다가.. 택시란걸 알게되고.. 택시비가 비싸서.. 정령 키우다가.. 정령의 매력에 빠진사람인데요..
수호는 잠시 접어두고 정령을 해볼려고 하는데요.. (수호지만 파티를 별로 않좋아해서 ㅡ.ㅡㅋ;;) 빨른 랩업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용.. 랩 몇때부터 몇까지 어디서 뭐 사냥 << 이런식으로용.. 랩은.. 전에 키우던게;; 아뒤를 대충 적어서.. 다시 키우거든요.. 지금 10이구요.. 고수분들 ~! 도움 좀 주세요 ~!
EXP
94
(94%)
/ 101
메스람타에다 천족 정령성 마스크
^ㅡ^
|
항상뒤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