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를 하다가.. 택시란걸 알게되고.. 택시비가 비싸서.. 정령 키우다가.. 정령의 매력에 빠진사람인데요..

수호는 잠시 접어두고 정령을 해볼려고 하는데요.. (수호지만 파티를 별로 않좋아해서 ㅡ.ㅡㅋ;;)

빨른 랩업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용..

랩 몇때부터 몇까지 어디서 뭐 사냥 << 이런식으로용..

랩은.. 전에 키우던게;; 아뒤를 대충 적어서.. 다시 키우거든요..

지금 10이구요..

고수분들 ~! 도움 좀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