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4-12 19:35
조회: 1,233
추천: 0
어비스용 스티그마 어떤걸 사용하고 계세요?오늘 40돼서 스티그마 하나 더 장착해야하는데 전 어비스만 사냥합니다
공포의절규. 정령약화 .마법연소 이렇게 착용중인데 어떤걸 더 추가하면 좋을까요?
EXP
311
(11%)
/ 401
|
아름다운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