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4-21 09:16
조회: 2,308
추천: 0
크메보옥or크메법서안녕하세요?
간만에 글올리네요~^^;; 스파탈로스에서 천족 정령키우는 적염입니다~~ 지금 36랩이고요 어제 불신에서 크메보옥을 득했답니다~ 목적은 법서였는데...;;; 점검전 마지막팟때 득해서 어리둥절했네요~ 지금 36랩인데 크메법서먹을때 까지 계속 불신돌아야할까요? 아님 본진 정예솔플하는게 나을까요? 크메보옥이전에 법서를 사용해서 자꾸 기본공격을 하게되서리... 몹쪽으로 뛰어가는 캐릭보고 깜짝!!깜짝!! 놀라곤하네요..;; 답변좀부탁드려용~~
EXP
7,759
(44%)
/ 8,201
|
적염월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