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4-28 09:09
조회: 426
추천: 0
내 본케는 정령이라구~렙 47에.. 그 동안 포기했던 드라...
좋으거 입혀주겠다는 일념으로.. 맘먹고 고생하며,, 입장퀘하고 .. 원클릭 입구 리스.. 부케로 열심히 팟을 구해보지만.. 팟은 안될 뿐이고.. 부케 레벨은 올라갈 뿐이고... 힘들게 간 드라이기에.. 포기하고 마을로 돌아오기 싫을 뿐이고.... 과연.. 언제쯤.. 드라 첫 경험을 하게 될련지.. ㅠㅠ 어제.. 인벤 팁과노하우에 올라온.. 직업간 관계도 그림을 보는데.. 정령은 모든 직업들에게.. 넌 누구냐?? ㅋㅋㅋ 가슴이 에리네... ㅠㅠ
EXP
236
(36%)
/ 301
|
아싸조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