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5-15 16:27
조회: 1,348
추천: 0
불신 조기졸업 할랍니다..ㅠ.ㅠ어제 은장도 나와서 살성분 졸업시키고..
두바퀴 더 도니 보옥이 나오더군요..ㅠ 법서를 차고 싶엇지만.. 그냥 보옥으로 만족할렵니다.ㅠ 35에 딱 나와줘서 그래도 기분은 좋네여.ㅎㅎ 마적 800까지만 맞추고 안개 후문 솔플하니..좀 오래걸리긴해도 삑살없이 잡더라구요...경치도 좋구..ㅎㅎ 2퍼 신석 은근히 잘터지더군요.ㅎㅎ 정예잡음 많이 때려서 그런지는 몰라도.ㅎㅎ 한3~4번은 터지는듯...침식걸때 잘터지는거 같아여ㅋ 아아..이제 어포 모아서 십부장 신발 장갑 사는일만 남았네요.ㅠㅠ
EXP
1,613
(6%)
/ 1,801
|
mnnn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