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옥말고요 놀때가 ㅇ딧을까요????

그리고 달리기가 몹을 속도느리게만들어도 그거보다느리네요 ㅠㅠ

키를크게해서그런가요????키가 젤큰거보다 한단계작게햇거든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