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6-14 18:14
조회: 504
추천: 0
25정령입니다감옥말고요 놀때가 ㅇ딧을까요????
그리고 달리기가 몹을 속도느리게만들어도 그거보다느리네요 ㅠㅠ 키를크게해서그런가요????키가 젤큰거보다 한단계작게햇거든요 ~!!ㅠㅠ
EXP
369
(69%)
/ 401
|
GSP아이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