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2-10 21:07
조회: 718
추천: 0
29입니다.. 좀 힘드네요에레슈키갈 서버에서 29 마족 정령성을 키우고 있습니다 ./.
약간 힘드네요 ㅋㅋ 진짜 어비스에서 솔플 하면서 힘들게 힘들게 하고 있는데 사냥터가 없네요 저희 서버는 천족이 어비스 하층에 있는 요새를 전부 다 먹어서 마족은 하층에서 15분을 넘기지 못 하고 뒷치기 당해요;; 얼마나 심하냐면요.. 28에서 29 될때 뒷치기 당해도 계속 했거든요 28에서 29되는데 9시간 걸렸어요 거짓말 안하고 =ㅅ= 영원의 마도병, 회복병, 검투병, 경기병 얘네들 나오는데가 참 좋던데 뒷치기가 넘 심해서 버틸 수가 없어요;; 얼발 파티도 잘 안끼워주고.. 29마족 정령성이 필드에서 사냥할 만한곳 추천해주세요 ㅎㅎ
EXP
147
(47%)
/ 201
|
papa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