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2-11 00:18
조회: 1,076
추천: 0
정령성! 한수가르쳐주마건방지게 써서 미안
이래야 자극이 되지 안그래? 읽고 난다음 해도 되고 안해도 되고 그건 본인 의사지만 틀에박힌 고정관념에서 벗어나라고 적는다 저렙때 불정좋다 인정한다 마족기준 31렙 거미동굴 탈출하면 DP도 안차고 아마 죽을맛일거다 갈곳도 없어 내 생각인데 정령성은 30레벨이 고비다 31렙 스킬 쓸만한거라곤 오늘 패치되서 그나마 살아난 복종수인밖에 없는데 30부터 34까지는 아마 죽을맛일꺼다 34부터는 좀 널널해질꺼같지? 그래도 죽을맛이야 스킬 업그레이드는 되도 외관만 달라지는 정령에 별 필요도 없는 잡스킬에 아마 많이 난감할거다 아 각설하고 불정하고 땅정 많이 쓸건데 30렙대 중반부터 불정은 동렙몹한테 견뎌나지도 못하는거 알지? 그래서 땅정많이 뽑을텐데 땅정 이동속도 보면 한숨나온다 스트레스 쌓이거든 그래서 내가 바람도 뽑아보고 물도 뽑아봣는데 물이 젤 좋더라 이속도 괜찮고 원거리라서 뇌전발톱쓰고 교란쓸때 두스킬다 거의다 들어가 명령씹힐것도 없더라고 오기전에 걍죽이면되 정령성이 자기보다 2-3렙 높은몹을 잘잡네 마네 하는 개소리는 40렙찍어보고 이야기해 자기레벨보다 2-3레벨 정도 낮은몹을 물정뽑아서 개학살하면 렙업빠르다 물정데미지 좋은거 알지? 좋아봤자 손톱만큼좋지만 그거 무시못한다 속는셈 치고 물정뽑아서 2-3렙 낮은몹 잡으러가바 난 어비스서 사냥하는데 어비스애들 체력낮은애들 제법되더라 개학살하고 모은 스티그마샤드가 7천개를 육박한다 단 템은 잘안나온다 기대하지마 대신 샤드가 겁나 많이 모여서 니들 하고 싶은 스티그마 다 꼽아볼수 잇다 이거 다 적어놓으니 무슨 개소린지는 모르겟는데 불정하고 땅정에서 벗어나보자 아참 바람은 진짜 구리더라 쓰지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