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1-15 12:40
조회: 836
추천: 0
아 완전힘드네요..27렙몹부터 어라? 좀 힘드네.. 했는데 28부터는 일반몹한마리 잡으려면 정령이나 저나 피가 바닥치고 갑자기 몹들이
너무 쌔지네요;; 메크로를 /스킬 명령: 위협의 기세 I /지연 1.7 /스킬 침식 III /지연 1.7 /스킬 소환: 불의 기운 II /지연 2.7 /스킬 명령: 뇌전 발톱 I /지연 1.6 /스킬 명령: 교란 I /지연 2 /스킬 얼음 사슬 I /지연 2.8 /스킬 냉기 파동 I /지연 1.6 /스킬 불꽃 화살 I /지연 2.8 /스킬 작렬 I /지연 1 /스킬 명령: 위협의 기세 I /지연 1.7 /공격 이렇게 써도 몹피가 10%~20%정도 남는몹도 있고;; 어차피 잡고나서 소환몹 피탐도해야되고 하니 일반몹 하나잡고 피탐까지 다하면 2분되나.... 그리고 휴식하는데 정령은 왜 피가 안차죠? 정령도 휴식써주는데..
EXP
596
(96%)
/ 601
|
의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