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2-14 11:06
조회: 628
추천: 0
정령성스킬셋팅점~ㅜ.ㅜ;;저는 허접정령성인데요..
새로운스킬을계속배우다보니... 스킬쓸때꼬이더라구요...그렇다보니몹사하는경우도많고..ㅜ.ㅜ;; 대체로사냥하기좋은순서와pvp할때좋은스킬순서가어떻게돼지는지좀... 가르쳐주세요~..ㅜ.ㅜ;;매크로말고손컨으로가르쳐주세요... 매크로쓰면갑자스런상황에많이당황스럽더라구요~ㅜ.ㅜ;;
EXP
10
(10%)
/ 101
|
안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