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1-15 21:33
조회: 2,243
추천: 0
오픈베타시점에서 3일만에 22렙....찍어보니...하루에 10시간 이상씩 돌려서 겨우 22렙 찍었습니다..
법사계열이 전사보다 업두 빠르고 해서 법사계열로 키웠는뎅.... 10렙에 전직을 할려고 보니 마도성/정령성 2개의 직업이 있더군요 그래서 정령성으로 전직을 택하였습니다.... 3일동안 22렙을 찍으면서 4종류의 화/땅/물/풍 의 소환수를 소환하면서 써보니..... 별차이가 없더군요....특히 땅의 정령 .........이거 몸빵좋다고 하던데 1차 화염의정령9lv 이 몸빵이 더 좋은거 같았습니다....19렙에 물의 정령을 배우고 소환해보니 그닥..........안좋더군요 몸빵두 약하고.....원공 마법몹이던데..ㅡㅡ;; 그래도 한마리의 사냥을 하면 2~3번은 눕는 마도성에 비하면 조금 낫다는 생각은 들더군요... 정령성을 몸빵으로 보내놓고 뒤에서 마법스킬을 써서 잡으니 전사에 비해서도 몹잡는 속도두 빠르공... 돈도 잘벌리는거 같군요.....지금 모은돈이 30만이니까... 스킬은 지금렙에 배울 수 있는것은 다 배웠고...요즘 재료모아서 숙련도 올리느라........ 나중에 밸런스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의 정령성에 대해서 조금은 만족을 느낍니당.... 아참.!!! 전 매크로 사용안해요....매크로쓰면 잡는방식이 틀려지니까요.... 2차 화염의 정령 .....이늠 좋더군요...뎀쥐도 좋고...몸빵도 좋고..... 아무튼 지금의 정령 좋습니다.....ㅋㅋ
EXP
1,628
(14%)
/ 1,801
|
나이트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