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그만 봉인 할려고 합니다..

더 이상 붙잡고 있다간 더 힘만 들것같네요 ㅎ

주위에서도 다들 그냥 다른거 하라구 하궁 ㅎ

정령 봉인하고..

치유로 넘어가볼께요..

남아계시는 정령님들..

힘내세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