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08:37
조회: 181
추천: 1
왜싸움?![]() 접으면 편한데 다른 큰 게임 하러 가. 메 던 로 밸런스가 짜증나면 메이플 좋은직업 키우러가시고 난이도가 부족하면 로아 하러가셈 던파는 ㄴㄴ 위험함 이게임은 물론 난 그냥 겜이 순수 재미없어서 접긴했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