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으면 편한데

다른 큰 게임 하러 가. 메 던 로

밸런스가 짜증나면 메이플 좋은직업 키우러가시고
난이도가 부족하면 로아 하러가셈
던파는 ㄴㄴ 위험함 이게임은

물론 난 그냥 겜이 순수 재미없어서 접긴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