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은 살성인데, 치유를 왜이렇게 좋게생각들하고있는지 모르겟음

성역빼면 치유 자체가 쓸모없지않나 싶음
그나마 하나 더 꼽자면 어비스썰자할때도 필요는 함(가끔)

원정/초월은 진짜 존재자체가 마이너스잔아?
성역이랑 어비스썰자빼면 존재 자체가 민폐임

애초에 치유힐이 필요할만큼 어렵지도 않고,
불패에 풍 받으면서 낭낭하게 에버리지 올리는거
다들 하고있는거 아니야?

불패받다가 보빛받고하면 미터기 숫자의 앞자리가 내려가는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