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자기들이 잘해서 깰수있을꺼라고생각하는거지

타신이고 카이시넬이고 굴러다니는사람이 한트럭에

2신호등도 못하는 평균 유저수준에서

짤패턴에 한대맞고 터져나가는 레이드내면 정말 자신있게 깰수있다고생각하는걸까

남이 실수하면 죽는거 ㅈ같은거 맞지 부정할생각없음

다만 유격레이드는 결국 어느정도 숙련도가 올라온시점부터는 빠르게쳐낼수있는 숙제화가 됨

피지컬레이드내면 구멍은 계속티나고 그런사람들 업어서 깨야하는 차력쇼맨들도 지옥일껀대

오히려 버스야 돌릴수있으니 나는 개꿀일듯 맛있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