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6:23
조회: 188
추천: 0
농담이 아니라 로xx수준인가보네https://youtu.be/s9ZD8YwwhYc?si=SS0s-D6k_kVF4dyH
진짜로 비교질 상대적박탈감 이런게 패시브인 애들이 였네 이러니 nc에 고유 문화인 대리문화를 이해하지 못하고 진짜 문제인 자동사냥 매크로엔 관대한가보네 대리는 문제가 없고 진짜 문제가 자동사냥 매크로인데 이런 개병신 pc주의 계집감수성 가진 찐따들이 아이온2에 와서 분탕질 치는거였네 ㅅㅂ 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