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s9ZD8YwwhYc?si=SS0s-D6k_kVF4dyH

진짜로 비교질  상대적박탈감 이런게 패시브인 애들이 였네

이러니 nc에 고유 문화인 대리문화를 이해하지 못하고

진짜 문제인 자동사냥 매크로엔  관대한가보네

대리는 문제가 없고 진짜 문제가 자동사냥 매크로인데

이런 개병신 pc주의 계집감수성 가진  찐따들이 아이온2에 와서
분탕질 치는거였네  ㅅㅂ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