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원정이나 초월에 내가 가는 방 마다 치유성이 있는거야.. 치유성 개 많아 ㅠㅠ 호법으로 할땐 쌍호법 가즈아 하면 갈때도 있거든 근데 치유성으로 할때 치유 있는방 들어가서 쌍치유 가즈아 하면 강퇴 당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