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8:50
조회: 474
추천: 15
치혐 호법은 치유 삭제를 이악물고 반대하는 이유일단 딜러 입장에서 요즘 호치 난리통은 월루에 너무 꿀잼임. 그래도 요즘 무스펠 랏치 꼬라지 보면 사태가 심각해서 치까 놀이는 작작해야하긴 함. 그래서 여태 호법한테 쳐맞기만하던 치유성에 해답이 온게 바로 치유성 안락사임. 클래스 자체 삭제& 직변권. 이건 딜러들에게도, 호법에게도 장점만 있는 명분이 있음. 단 악플 못써서 안달인 무지성 치혐들만 까댈 상대가 없어지니 이악물고 결사반대하는거. 무지성 치까들의 지금까지의 무적 논리는 3가지임 우선 치유성들에게 도대체 뭘 원하는데? 뭐가 불만인데? 한 다음 1. 힐 밸류 높여달라 = 힐밸류 높이기 위해서 모든 딜러들의 피흡을 희생하라고? 딜러 머리채 잡지마라 2. 서폿팅 능력을 호법과 동등하게 해달라 = 호법 머리채 잡네 치유련들이 3. 딜 성능 늘려달라 = 서폿련이 딜까지 원해? 욕심 그득한 새끼들아 이게 기존 무지성 치혐들의 무적 논리였음. 그런데 이제 치유들이 남들 피해 안주고 그냥 뒤질게 직변권 줘. 치유 삭제하고 호법 1황 하자 하는거임. 근데 딜러들에게는 이것도 생각보다 좋은거임. ㅋㅋㅋㅋ 치유성 캐릭터 카테고리가 사라지고 치유에게 직변권 주면 1. 치유성이 바라는게 각 클래스들 머리채 잡힐 수 밖에 없는 현 게임 구조임. 치유성이 없어지면 내 클래스들이 직간접적 너프 받는 걱정이 없어짐. 2. 호법은 독보적인 포지션이 보장되고, 치유성 삭제로 서폿팅에 진심은 사람들이 호법으로 더 몰려가서 랏호 웨이팅 타임 줄어듬. 3. 치유 사라지는 대신 딜러들에게 반사적린 피흡 버프가 있을 기대 매우 높음. 그렇게된다면 반사이익도 있고, 성역 랏치 벌서기도 안해도 됨. 4. 유저들과 운영진은 호치 갈드컵 이제 그만 봐도 됨. 5. 이래도 불만 저래도 불만인 치유에게 안식을 줄 수 있음. 이러니 저 위에 3개 전법으로 무지성 치혐하던 놈들이 데꿀멍 하기 시작한게 존나 웃긴포인트임. 원래 치유 이련들은 누구껄 뺏으려해!!! 하면서 지랄해야하는데 그냥 뒤질게 하니까 뭐라 대응할지 모르거든 ㅋㅋ 데꿀멍 하다 발악으로 옛날엔 치페미들이 이거 원했고 저거 원했고 그랬잖아!! 거리는데 옛날 이야기도 카운트 한다면 호법도 할 말 없는건 매한가지임. 호치 서로 머리채 잡았잖아 ㅋㅋ 그러다가 지금 꾸역 꾸역 나온 전법이 "치유성 니들이 캐릭삭제해라" 이건 더 빡대가리 인증임 ㅋㅋㅋ 애초에 치유성 클래스 자체가 사라지면 게임 구조가 거기에 맞게 재편되야하거든, 치유성의 힐이 없으니 모든 딜러들이 피흡을 다시 받는 구조가 보완대거나 호법이 더 강력해지거나 할거임. 그런데 그냥 치유 개개인 캐릭터 삭제만 한다? 시스템은 유지고 치유성만 더 없어지니 모든 클래스들이 무스펠에서 랏치유 벌서는 현상은 계속 유지되는거임. 아무 영양가도 없고, 명분도 없는 그냥 나 생각없이 무지성 치혐하는 빡통이오~ 인정하는거임. 그래서 치혐 호법 선생님들 다음 치혐 전략은 뭡니까? ㅋㅋㅋㅋㅋ ![]() 3환 군왕 만들었는데 그래서 이제 뭐함? 당연 룩딸하러 아이온2 가야제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