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20:24
조회: 278
추천: 0
버스새끼들 버스 못돌릴까봐 발악하네“피흡 삭제는 정상화”
어차피 만렙 풀리면 피흡은 삭제되는데 방돌이나 더해라 돌파도 안한 방어구로 무스펠 쳐오지말고
EXP
15,587
(69%)
/ 16,201
|
러러러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