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22:40
조회: 262
추천: 4
밸런스 징징 글 아님 직변권 찬.반 한번 해보자!형들 솔직히 게임 오픈 때 아무것도 모르고 한 사람들도 있고 지금 6개월째 같은 클래스 무한 원정 초월 맞지도 않는 밸런스에 PVP 사람 없어서 고사 직전인데 부캐 630K 까지 키워봐도 본캐를 넘을 수 없는 벽이 있어 키우는 것도 너무 힘들고 이제 챕터라고 했으니까 일 년에 2~3번 정도 직변권 나와서 해보고 싶은 클래스 바꿔가며 하는 것도 좋지 않나? 그럼 정령 같은 클래스도 인구수 좀 더 늘어나고 치유도 많아질 수 있자나 다 떠나서 클래스 여러 개 만들어 놓고 무슨 인생이랑 똑같이 낙장불입 변경 불가능하게 만들면 게임이 너무 지쳐 맨날 유져끼리 싸우는 것도 보기 싫고 꼬우면 새로 키워라 하는 사람도 있는데 꼬접으로 떨어져 나가면 그 다음은? 펫작도 지금까지 사용한 결정 초기화 할 수 있게 만들고 대신 키나는 사용하지만 툭 하면 바뀌는 메타 또는 다양한 컨셉으로 즐길 수 있게 어차피 종족 이해도 돌리면 키나 엄청나게 소비 하잖아 나는 힘들게 새로 펫 작 했는데 왜 공짜로 결정 초기화 하냐 이제 이런 손해 본다는 거지 근성은 갖지 말자고 게임은 사람이 많아야 더 즐겁게 놀 수 있어 난 치유라서 치저.PVE.막기.지금은 명중작 셋팅 새로 하고 있는데 진짜 지옥이야 신규들에게는 이런 고통을 주고 싶지 않아 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