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파티게임에

버퍼랑 힐러를 나눠놓는 개 병신짓거리를 해서

유저끼리 싸움난 게임이 병신인거네

걍 씨발 잘나가는 게임좀 제대로 베껴와라

4인파티로 할거였음 던파처럼 버퍼 힐러 통합해서 쳐 내시던가

느그 아이온1처럼 파티원수를 쳐 늘려서 내놓던가 했어야지

남준아 알아서 수습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