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22:30
조회: 973
추천: 13
생각해보니 게임이 걍 병신이네4인파티게임에
버퍼랑 힐러를 나눠놓는 개 병신짓거리를 해서 유저끼리 싸움난 게임이 병신인거네 걍 씨발 잘나가는 게임좀 제대로 베껴와라 4인파티로 할거였음 던파처럼 버퍼 힐러 통합해서 쳐 내시던가 느그 아이온1처럼 파티원수를 쳐 늘려서 내놓던가 했어야지 남준아 알아서 수습해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