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배럭없이 그냥 본캐 치유 하나만 키우다가
최근들어 부캐 좀 키워보려고 살성 하나 만들었거든?
근데 ㅈㄴ 쩔긴 쩔더라 ㅋㅋㅋㅋ

ㅈㄴ 저투력인데 왜 마나가 안달고, 피가 안다냐 ㅋㅋㅋㅋㅋ
그 뭐냐 표창 던지고 순간이동하는 스킬 이름 까먹었는데
그거 개쩔드만

치유 키울 노력으로 살성 키웠으면
게임 ㅈㄴ 재밌게 했을거같은데 ㅋㅋㅋ

기룡가더 살성한테 줄까 치유한테 줄까 개고민되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