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1:43
조회: 174
추천: 0
근데 살성 좋긴 좋더라나 배럭없이 그냥 본캐 치유 하나만 키우다가
최근들어 부캐 좀 키워보려고 살성 하나 만들었거든? 근데 ㅈㄴ 쩔긴 쩔더라 ㅋㅋㅋㅋ ㅈㄴ 저투력인데 왜 마나가 안달고, 피가 안다냐 ㅋㅋㅋㅋㅋ 그 뭐냐 표창 던지고 순간이동하는 스킬 이름 까먹었는데 그거 개쩔드만 치유 키울 노력으로 살성 키웠으면 게임 ㅈㄴ 재밌게 했을거같은데 ㅋㅋㅋ 기룡가더 살성한테 줄까 치유한테 줄까 개고민되네 ㅋㅋㅋ
EXP
170
(70%)
/ 201
|
보빛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