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모션 싹다 캔슬하면서 회피 되는 게임인데
차징기도 넣어놓고 평캔도 지금속도 절반~3토막 내야됨
pvp에서 스킬 뭐 빠지는지 볼 틈도 없음 그냥 스킬 5개 한번에 다날아옴

pve도 성장체감 할 틈이 없음 폰트가 너무 쌓여서 숫자가 몇 뜨는지도 안보여
성장 체감을 온전히 미터기에 찍히는 수치로만 해야돼

스킬 딜 3~4배로 올리고, 평캔속도 3토막. 평캔 바로 쳐내지도 못할거 이게 임시방편이라 본다
당장 내캐릭 병신된거 같아서 불편하겠지만 스킬의 피드백을 강화해서 매꾸고